간단히 말해, 마블 유니버스틱 연주는 좋지만 기억에 남는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마블 히어로 영화 외에도, 오래된의 공연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글리슨 (개봉예정)은 마블 영화중에서 이 그림에서 매우 감정적 인 공연을합니다. 이야기의 중력을 고형화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야기. 이야기를 다시 쓰면서 미묘한 얼굴 표정으로 두려움과 부끄러움을 쓴다. 캐스트의 나머지 부분은 훌륭하지만 주식 지원 문자가 더 많다.
따라 잡을 수있는 다양한 캐릭터의 등장과 빛날 수있는 시간이 없기 때문에 이러한 2 차적 역할은 얇게 고안되고 윤곽이 그어집니다. 의의의 젊은 버전 인 (재능있는 사람들)은 배우의 묘사를 통해 훌륭하게 표현되지만 깊이가없는 단순한 문자입니다. 마블 캐릭터중에서 나에게 빛나는 유일한 작은 캐릭터는 이다.이 영화의 시간은 과 짝을 이룬다.
참고로, 부인으로 (레이디)를 다시 만나게되어서 좋겠습니다. 재난 구단 또는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찾고 있거나 영화 예고편에 의해 유혹당한 사람들 (나는 있었음)이 약간있을 것입니다. 바다의 중심부에 실망했다.최신 영화는의 정신에 맞춰 영화가 혼합 된 이상한 작품이지만 궁극적으로는 항해 관련 이야기 전체를 포함하지 못합니다.
핵심 스토리가 실제로 만져지고 영화의 전체적인 제작 품질은 비싸고 섬세한 것처럼 보이지만 영화는 그다지 빛이없는 제 3의 행동과 그 캐릭터와 그곳에 살고있는 세계에 대한 얕은 이해로 인해 거의 벗어날 수 없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영화에 대한 기대치의 절반 만 충족시킨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실제로 론 하워드 (인피니티)는 야심 찬 프로젝트를 선택했다.
그러나 슬프게도, 바다의 심장부에는 아마도 드림 웍스의 슈렉 (마블 히어로) 옛날 옛적에 한 번 (마블 히어로) 다른 언론 매체(도서, 영화, 영화 등)를 통해 전례없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동화를 혼합하는 초현실적 인 아이디어는 오늘날 그대로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1986 년에 은 아주 똑같은 아이디어의 무대 뮤지컬을 제작하여에서 데뷔 한 다음, 그 다음 해 에서 초연했다. 동화 크로스 오버의 이야기에서 첫 번째 (마블 영화 제작 또는 심지어 마지막)는 아니지만, 분명히 무리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상징적 인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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