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는 산드라임의 뮤지컬을 영화 우즈의 숲 속으로영화와 함께 큰 화면으로 가져옵니다. 이 서정시의 동화가 즐겁게 영원히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아니면 캐릭터가 좋아서 숲속에서 길을 잃었습니까? 베이커 (제임스 코든)와 베이커의 아내 (에밀리 블런트)는 아기를 낳기 위해 고심하고 있습니다. 어느 날, 그들의 집에 파묻혀 마녀 (앤트맨과 와스프)가 나타납니다.이 부부는 부부가 저주를 저지르는 데 도움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아기를 낳을 기회를 제공하는 마녀는 신데렐라 (앤트맨) 골든 슬리퍼, 레드 라이딩 후드 (앤트맨과 와스프) 레드 케이프, 잭스 (Ant-Man and the Wasp) 흰 소, 라푼젤 (마블 히어로) 노란 머리. 이 조각들을 발견하기 위해 숲속을 여행하며, 부부는 다른 이들의 극적인 삶에 직면하게되고 곧 얽혀 버리고, 신데렐라 왕자 (마블 영화)와 라푼젤 왕자 (노제휴 신규)가 그들의 늑대 (와스프)와의 거래에서 를 돕고 마술 콩나무에서 거대한문제를 피하면서 물론, 마녀의 압력은 3 일간의 작업을 끝내야합니다. 누구나 행복하게 영원히살 것인가? 어두운 어둠과 성인 콘텐츠의 주제 요소를 부여함으로써, 초기 무대 뮤지컬의 많은 팬들은 디즈니가 서사를 제한한다는 약간의 의심을 품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없도록합니다.

의심과 추측 가운데서도 영화는 여전히 영화 적응에 대한 몇 가지 수정만으로 대부분의 뉘앙스를 유지합니다. 순수 주의자들은 늘 그렇듯이, (앤트맨과 와스프는 마지막으로 죽어가는 인물을 변경하거나 특정한 노래와 보복을 생략하는 것 등) 그 차이점으로 마지 못해 신음(Ant-Man and the Wasp)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기발한 동화 전제조차도, 영화는 특히 어린 아이들에게 약간의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주저하는 경우 원본 자료를보기 전에 먼저 약간의 연구를 보증하는 것이 좋습니다.

Ant-Man and the Wasp의 북미 개봉일은 개인적으로는 내가 음악으로 시작한다는 사실을 모르고 그렇게했습니다. 하지만 큰 스크린 데뷔에서 약간의 비틀기를 통해 자신 만의 정체성을 유지합니다.이 스크린을 상대로 플레이하는 것은 감독의 음악 적응에 아카데미 시카고와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생의 숲으로의 영화 적 이야기에 대한 주요 후보자. 그의 신용에 이야기의 가장자리, 프레임 워크 및 음악 시퀀스를 다채로운 캐릭터로 유지하면서 성공합니다.
Marvel Heroes movie

Ant-Man and the Wasp

WRITER : Admin | DATE : 24-10-06 | GENRE : SF HEROES


Release Dates : July 6, 2018 (USA)

줄거리는 영화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대략적인 줄거리는 '시빌워' 이후 가장과 히어로 사이에서 고민을 하던 앤트맨이 와스프, 행크 핌의 도움으로 히어로 활동을 계속 이어나가며, 빌런 '고스트'와 싸움을 통해 갈등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일부 팬들은 <어벤져스3>에 등장하지 않았던 호크아이와 앤트맨의 행적이 이 영화에서 드러나지 않을까 추측하고 있으며, 이미<어벤져스4> 뉴욕 촬영장 유출 사진으로 앤트맨이 아이언맨과 함께 <어벤져스4>에서 과거로 돌아가는 내용이 기정사실로 밝혀지고 있어 이번 영화 후반부에 연결 다리 역할을 담은 내용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추측하고 있습니다.



원작의 스토리는 코믹스에서 빌런'고스트'는 거대 IT기업 옴니사피엔트의 평범한 엔지니어였습니다. 그는 사물을 통과할 수 있는 고스트 테크를 개발하고 회사는 이 사업으로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그러나 거대 기업이 된 옴니사의 모종의 음모로 인해 큰 상처를 입게 된 '고스트'는 평범한 회사원에서 첨단기업과 자본주의에 환멸을 느끼는 빌런'고스트'로 거듭나게 됩니다.



원작 마블 세계관에서는 거대 기업하면 떠오르는 것이 아이언맨의 '스타크 인더스트리'이기 때문에 첫 등장으로는 앤트맨 코믹스가 아닌 아이언맨 코믹스에 빌런으로 첫 등장을 알렸습니다. 영화상에서는 흡사 비전과 같은 사물 투과 능력을 선보일 것 같기에 매우 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앤트맨은 이색적이고 특징을 잘 살린 마케팅으로 국내외에 호평이 일색이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포스터를 예로 보자면, '작지만 강한 히어로'라는 슬로건에 부합되는 콘셉트를 잘 살렸습니다! 게다가 해외 한정으로 진행된 특별 프로모션 행사는 정말 반응이 뜨거웠습니다.



프로모션 내용인즉, 시내 곳곳에 조그마한 앤트맨 시사회 초대권이 숨겨져 있는데요, 그것을 찾아내는 사람에게 시사회 입장 권한을 주는 이벤트 였죠. 좋은 센스와 콘셉트로 큰 호평을 남긴 마케팅이었습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the Wasp, 2018) 비하인드 스토리!
첫번째, <앤트맨>의 열렬한 팬인 감독 에드가 라이트는 2003년에 마블에게 이 영화를 “액션 어드벤처 코미디 장르 그리고 특수효과 노다지”라고 소개하며 제안을 했습니다. 그는 그때부터 이 영화를 발전시켜왔는데, 시험용 릴을 찍어보고, 배우들을 고용하고 또 실제로 영화 촬영도 앞두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2014년, 그는 결국 디즈니와의 ‘창작의 차이’ 때문에 도중하차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디즈니는 마블을 5년 전에 인수했다)



두번째, 원래 이 영화는 본래의 앤트맨인 '행크 핌'에 초점을 맞추기로 예정되어있었습니다. 그러나 영화 제작자들은 원작의 '행크 핌'이 가족에게 해로움을 너무 많이 입힌 사람이라고 여겼으며, 그 대신에 핌의 후계자인 '스콧 랭(영화의 주인공)'에게 초점을 맞추며 핌을 멘토로 도움이 되는 역할로 그려내기로 결정했습니다.

세번째, 에드가 라이트는 영화 작업을 하는 동안 마블에게 그가 영화를 끝낼 때까지 앤트맨이나 와스프의 출연을 삼가 달라고 부탁했고, 그게 이들이 어벤저스(2012)에서 보이지 않았던 이유이기도 하였습니다. 에드가 라이트는 이 영화가 MCU에서 다른 영화들에 대한 언급 없이 철저하게 독립되길 원했고, 이러한 점은 MCU의 계획과는 맞지 않았는데, 결국 에드가 라이트가 감독직에서 하차한 이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Marvel Studios' Ant-Man and The Wasp - Official Trailer

WRITER : Admin | DATE : 24-11-24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