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영화에서 (벤 포스터) 세계 인구 과잉으로 인하여 최후의 심판 일에 대중에게 설교하는 것은, 행성 사람들의 절반을 쓸어 버리려고 의도 한 지옥 바이러스를 만드는과학적 연구. 조르비스트의 종말론 줄거리가 결실을 맺는 것을 막으려 고 로버트와 시에나는 그림과 단테의 죽음의 마스크를 통해 일련의 단서를 따라 가며 플로렌스, 베니스, 이스탄불을 거쳐 세계 보건기구 (요원) (오마르 사이) 엘리자베스 신 스키 (영화 다시보기)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the Wasp, 2018))이 이끄는 조직을 추구하고있다.

나는 모든 책을 읽었다. 고 말할 수있다. 어쨌든. 나는 실제로 완성하지 못했다.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지루하고 열심히 들어가는 것을 발견했다.) 마블 영화와 그래서 나는 그것을 내려 놓고 다른 것을 읽었다. 나는 그것을 끝내기 위해 그것을 아직도 집어 들지 않고 있었다. 어쩌면 어느 날. 다른 것들에 관해서는, 나는 ​​ 를 먼저 읽고 (앤트맨과 와스프)(영화를 보기 전에 다시 앤트맨과 와스프)와 동일하게했습니다. 영화는 개인적으로 좋아했습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그들이 완벽하지 않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마틴 막달레나 무덤 앞에서 랭던이 무릎을 꿇을 때 다빈치 코드(앤트맨과 와스프 영화 다시보기)가 부풀어 오른 다빈치 코드의 결말이 절대적으로 훌륭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장면이 가장 좋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그리고 천사와 악마의 적응에 관해서는, 나는 사건이 전개 될 때 시계와의 경쟁시나리오에서 이야기에 대한 긴박감을 더 많이 불러 일으키며 전임자를 개선했다고 생각했습니다.

마블 영화속의 히어로들은 몇 년 동안 로버트 랭던 (영화 다시보기)이 지옥. 모든 정직에서, 나는 를위한 첫 번째 예고편 (티저 예고편)에 너무 감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예고편 (연극 예고편)을 본 후 영화와 함께 온보드되었습니다.는 2013 년에 처음 나왔지만 스토리에 약간의 흐릿함이 있습니다. (영화를 본 순간 기억이났습니다) 나는 두 편의 이전 영화가 좋았지 만, 영화에 대한 내 기대감이 영화를보기 위해 높아졌다. 불행히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Guardians of the Galaxy, 2014) 다소 재미 있었지만, 후속편으로 제작 된 후속편 이었기 때문에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Marvel Heroes movie

Ant-Man and the Wasp

WRITER : Admin | DATE : 24-03-23 | GENRE : SF HEROES


'앤트맨과 와스프'는 마블 캐릭터들로 각각 개미와 말벌이 되겠습니다. 이 영화는 2018년 7월에 개봉할 예정으로 감독 페이튼 리드, 수입 및 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작품입니다. 페이튼 리드는 1964년생 미국 출신의 감독으로 다른 작품으로는 앤트맨, 더 굿윈 게임즈, 예스 맨 등이 있습니다.



앤트맨(폴 러드)으로 활약하였던 스콧 랭은 시빌 워 사건 이후로 큰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앤트맨 히어로로서의 역할과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의 역할에서의 갈등이었습니다. 이렇게 스콧 랭이 고민을 하고 있을 때 그의 딸은 앤트맨으로서의 아빠를 무척 좋아하여 힘내라고 용기를 주는 것 같군요.



그리고 지금 앤트맨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함께 일할 파트너였습니다. 그 파트너로 지목된 것이 바로 말벌 와스프(에반젤린 릴리)입니다. 이렇게 앤트맨과 와스프의 합동작전이 시작되게 되는데 이들이 받은 미션 역시 만만치 않아 보입니다.



앤트맨과 와스프가 상대해야할 적은 바로 유령!?... 고스트입니다. 고스트는 어떤 기술을 훔쳐 달아났는데 이 고스트를 잡고자 앤트맨과 와스프가 협력 작전을 펼치게 됩니다.





앤트맨과 와스프 영화의 주연으로는 스콧 랭 / 앤트맨 역의 폴 러드, 호브 반 다인 /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 행크 핌 박사 역의 마이클 더글라스, 자넷 반 다인 역의 미셸 파이퍼, 빌 포스터 박사 / 골리앗 역의 로렌스 피시번, 루이스 역의 마이클 페나, 고스트 역의 해나 존-케이먼 입니다.



앤트맨 역의 폴 러드는 1969년생 미국 출신의 배우로 더 캐쳐 워즈 어 스파이, 뮤트, 보살핌의 정석,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린 왕자, 앤트맨, 올 이즈 브라이트, 어드미션, 앵커맨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와스프 역의 에반젤린 릴리의 경우 1979년생 캐나다 출신으로 어벤져스4, 리틀 이블, 앤트맨, 호빗, 리얼 스틸, 로스트 등의 작품에 나옵니다.





고스트 역의 해나 존-케이먼의 다른 작품들로는 레디 플레이어 원, 툼 레이더 등이 있습니다. 7월에 개봉 예정인 마블 히어로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의 간략한 소개였습니다.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앤트맨과 와스프 이 둘의 환상 케미를 볼 수 있는 기대되는 영화라고 생각되네요.^^

Marvel Studios' Ant-Man and The Wasp - Official Trailer

WRITER : Admin | DATE : 24-05-05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