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우드 영화의 세계에서 영화는 대개 히트 곡의 드라마에서 로맨틱 코미디에 이르는 다양한 장편 영화에서 이러한 아이디어를 다뤄 왔습니다. 이제 영화와 와 듀오 감독 인 과 이 영화 와 같은 자체 정체성 문제를 제시하는 최신 영화를 선보입니다. 이 영화는 영화의 따뜻함과 마음으로 메시지를 다루는가 아니면 할리우드의 얕은 노력인가? 르네 바렛 (어벤져스)은 유명한 고급 화장품 회사 인 르 클레어 (신규웹하드추천순위)의 여성용 저급 기술 직원이다.
(마블 영화)과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과 좋은 우정을 나누고 있지만 끔찍한 자부심으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귀엽고 가벼운 여성이 멀리 갈 수있는 세상을보고 있습니다. 예쁘고 아름다워지기를 바라는 그녀의 소원을 갖기 위해 스핀 교실에서 머리 부상을 대신받으며 그녀의 소원이 부여되고 지금은 완전히 녹아웃되었다는 신념하에 그녀의 외모에 새로운 느낌을 갖게됩니다.
폭력적이고 카리스마가 넘치는 자신감이 돋보이는 르네 (앤트맨과 와스프)는 에단 (가디언즈 오브 갤럭)에서 남자 친구를 찾고접수처로 새로운 직장을 찾고 그녀의 사장 인 (마블 히어로) 르네 블랙 팬서 (Black Panther, 2018)와 같은 여성들을 위해 신경 쓰이는 예산 배분 선 (블랙 위도우)을 마련했다. 성격과 욕망의 경험으로 가득한 르네는 르 클레어의 미래를 잘 알고 있지만, 그녀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에 화려하고 매력적으로 빠져들고 친구와의 오랜 관계, 그리고 새롭게이든과의 관계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시선에있다. 위에서 말했듯이, 내가 말한 것처럼, 아름다운것으로 분류 된 것과 일반적인 외형의 추한으로 분류되는 것은 (모두 일반적으로) 모두가 다른 두 해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류. 그러나 조사하고 이야기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오히려 나는 그런 식으로 판단하기가 어렵다고 말해야합니다. 그것은 거의 때로는 오래된, 지방으로 간주됩니다. 평균 사람들보다. 더 긍정적 인 관심과 감탄을 때로는 꽤 개인 (즉, 젊고, 얇은, 근육질, 아름다운 등) 하브와 상황을 논의하는 것과 같습니다그리고 추한. 다시 말하지만, 슬프고도 진실한 진술은 사회의 견해에 달려있다.
Marvel Heroes movie
Spider-Man: Homecoming
WRITER : Admin|DATE : 24-11-29|GENRE : SF HEROES
‘스파이더맨’이 드디어 마블 작품에서 주인공으로 맹활약을 펼칩니다. ‘스파이더맨’은 이미 여러 편의 작품으로 관객들을 찾아갔습니다. 토비 맥과이어가 주연을 맡았던 ‘스파이더맨’ 시리즈가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이후에 앤드류 가필드가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기대에 비해 큰 성공을 거두지 못했고 아쉽게 이후의 시리즈를 만날 수 없었습니다.
마블의 ‘스파이더맨’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를 통해 데뷔전을 치렀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다음 작품이라 볼 수 있는데 ‘스파이더맨’뿐만 아니라 ‘아이언맨’까지 볼 수 있습니다. 마블은 ‘아이언맨’의 성공을 바탕으로 많은 영웅을 등장시켜서 세계관을 넓혀 나갔습니다. 마블의 영웅은 ‘어벤저스’로 활동할 수 있을 정도로 캐릭터가 매우 많습니다. 앞으로도 마블이 생존할 수 있는 바탕은 마련되어 있는 셈입니다.
톰 홀랜드가 주연을 맡은 ‘스파이더맨’은 정의감에 불타는 10대 청소년입니다. 불의를 참지 못하고 덤벼드는 톰 홀랜드의 모습은 불안하지만 모험을 통해 한층 성장해 나갑니다. 학원물에 등장하는 청소년은 성장통을 겪으면서 어른이 되는데 ‘스파이더맨’의 톰 홀랜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학교에서는 놀림을 당하지만 슈트를 입었을 때 그는 영웅으로서 놀라운 능력을 발휘합니다.
자신의 정체를 여자친구에게 고백하기 위해 고민하는 장면은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10대 청소년과 다른 바가 없습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분량은 적지만 ‘스파이더맨’의 멘토로서 강한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주인공과 갈등 관계를 맺는 악역으로 마이클 키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악역이라 하지만 마냥 비난할 수 없는 것은 그가 생존을 위해 악당이 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생계형 악당으로 동정이 가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의 행동이 정당화되는 것은 아닙니다.
피터 파커는 토니 스타크에게 멋진 슈트를 선물로 받습니다. 방과 후에 슈트를 입고 정의를 실현하던 중에 은행 ATM에서 돈을 빼내는 강도를 목격합니다. 그들과 격투를 벌이던 도중에 강력한 무기로 주위 가게가 초토화됩니다. 파커의 친구인 네드는 우연히 그가 ‘스파이더맨’인 것을 알게 됩니다. 체육시간에 네드는 파커가 좋아하는 여자친구인 리즈에게 그가 ‘스파이더맨’을 알고 있다고 얘기합니다. 파티가 벌어진 날 파커는 ‘스파이더맨’으로 그녀에게 나타날까 고민하다가 마을의 큰 불빛을 발견합니다. 외계무기를 판매하는 것을 목격한 파커는 그들을 쫓아갑니다.
미국의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학력경시대회에 파커가 참석하는데 그것은 워싱턴에 있는 악당의 계획을 알아내기 위해서입니다. 파커는 친구 네드가 가진 반짝이는 물체가 폭발한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고 휴대폰을 통해 연락하려고 하지만 통화를 하는데 실패합니다. 친구가 있는 곳으로 열심히 달려가지만 승강기가 올라가는 순간에 친구의 지갑에 있던 물체는 광선을 발사합니다. 승강기가 추락할 수 있는 위급한 상황에 파커는 건물 안으로 진입합니다.
피터 파커는 불의를 참지 못하고 범죄현장에 적극적으로 개입하는 정의로운 인물입니다. 토니 스타크를 비롯하여 주변 인물은 사고 치지 말고 조용히 있을 것을 주문합니다. 그러나 반복되는 사고로 토니 스타크는 그에게서 옷을 회수합니다. 피터 파커는 좌절하지만 영웅으로서 큰 활약을 보여줍니다. 피터 파커는 ‘스파이더맨’이 되기 위한 인턴 과정을 거친다고 얘기하는데 실제로도 마찬가지입니다.
토니 스타크를 통해 영웅이 되어 가는 과정을 배우고 있는 것입니다. 피터 파커와 대립적인 관계에 있는 악당 벌처는 원래 선한 인물입니다. 정당한 노력으로 인정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벌처는 외계 무기를 몰래 판매하여 돈을 벌려고 합니다. 그는 가족의 생계를 영위하기 위해 악당이 된 것이기 때문에 기존의 악당들과 비교해서 측은한 면이 많습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스파이더맨’의 새로운 시리즈로 의미가 큽니다. 젊은 배우인 톰 홀랜드는 차기작에서 지금보다 더 강하고 인상적인 역할을 보여줄 것입니다. 마블 영화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쿠키영상입니다. 일종의 서비스라 볼 수 있는데 엔딩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인내심을 요구합니다. 이번 작품은 2개의 쿠키영상이 숨어 있어서 꽤나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마블은 영웅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앞으로 제작할 작품이 무궁무진합니다. 복잡하지만 영웅들이 보여주는 상관관계는 매우 흥미롭습니다. 영웅들을 소재로 한 작품들이 많지만 아직까지는 마블이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습니다. ‘스파이더맨 홈커밍’은 새로운 영웅의 무궁무진한 발전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젊은 히어로인 톰 홀랜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 컴퓨터 접속자는 컴퓨터 전용 웹하드 검색기로 검색하셔야 합니다.컴퓨터 전용 검색기 이동※ 찾으시는 관련 검색어를 짧게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특수문자 금지】※ 위의 검색기는 파일이즈 【www.fileis.com】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검색해드리고 있습니다.※ 파일콩 웹하드 검색기의 장점은 웹하드에서 【제한된 검색어까지 모두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