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부터 노인 성인까지 (마블 히어로들과 그리고 중간에있는 모든 것!) 남성과 여성의 성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나 자신은 몇 년 전 낮은 자부심을 지닌 작은시기에 직면했다. 내 외모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고민하고 있었다. 모든 사람들이 극복하고 극복해야 할 개인적인 투쟁이 있기 때문에 해결의 열쇠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마블 영화는 다소 모호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사회와 인류의 구성원으로서) 우리를 가볍게 잡고 다른 사람들을 객관화시키지 말아야한다는 것이 예쁜것과 추한것의 전체적인 부분입니다.
물론 이것은 내 리뷰를 가져옵니다. 나는 내가 검토하고있는 영화로 돌아 간다. 그것은 내가 느낀 영화이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인터넷에서이 영화에 대해 많이 듣지 않았다. 3 월 중순 경 극장에서 영화의 예고편을 보았을 때까지 (예고편을 내 블로그에 게시하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죄송합니다.) 영화의 예고편에 완전히 참여하지는 않았지만, 캡틴 아메리카 - 퍼스트 어벤져 (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2011) 내가 궁금해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내 손에 자유 시간을 가지며 금요일 오후 (영화 공개 첫 공식 날)에 영화를 보러 갔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어떻게 생각 했는가? 글쎄, 그냥 괜찮 았어.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강력하고 강화 된 메시지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누구인지 자신을 사랑하는 너무 진부하고 눈에 띄게 예측할 수있는 기능으로 영화에 대한 긍정적 인 찬사를 장식합니다.
때로는 건강에 좋고, 다른 때는 얕은 편입니다. (어떤 영화에서는 좋지 않습니다) 과 이 감독합니다. 그는 싱글, 반대편 섹스, 맹세, 발렌타인 데이 등의 프로젝트에서 영화 시나리오 작가로 함께 일했던 분이었습니다. 과 은 주로 낭만적 인 코미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Guardians of the Galaxy Vol.2, 2017)에서의 배경을 감안할 때, 와 함께 연극 장편 데뷔작을 만든다. 영화 제작의 필 요성에 맞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풍부한 모래 상자를 듀오에게 제공한다.
아마도 영화가 좋아할만한 가장 주목할만한 요소는 영화를 보는 사람들의 메시지에 있습니다. 르네가 신체적으로 더한 크기의 상태에 관한 여러 가지 일상적인 업무와 의견에 고심하는 모습을 보게되면, 수업을 회전시키고 음료를 마시 며, 또는 단순히 임의의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 또한, 유머와 및 측면에서, 누가 영화의 각본을 썼고 유머러스 한 농담과 개그로 그 특징을 뒤집어보고보기 쉬움 (즉, 르네가 들어서는 젖은 티셔츠 경연 대회)을 만든다.
Marvel Heroes movie
Guardians of the Galaxy Vol.2
WRITER : Admin|DATE : 24-11-30|GENRE : SF HEROES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우주를 배경으로 영웅들의 활약을 다룬 작품입니다. ‘어벤저스’는 기존의 마블 영웅들이 드림팀으로 활약하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멤버들은 처음부터 하나의 ‘어벤저스’로서 우주를 구하기 위해 온갖 모험을 겪습니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볼거리가 시선을 사로잡는데 속편은 더 많은 볼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흥미롭게 본 관객이라면 속편은 반드시 감상해야 합니다. 전편보다 등장인물이나 세계관이 더 커졌을 뿐 아니라 웃음과 감동의 강도가 더 커졌습니다. 전편의 배우들이 고스란히 등장하기 때문에 그들이 보여주는 호흡이 대단히 뛰어납니다. 특히나 속편에 등장하는 작은 나뭇가지인 베이비 그루트는 너무나 귀여워서 시선을 떼기 힘듭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실사와 가상의 존재가 섞여 있습니다. 공동주연이라 할 정도로 많은 배우들이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지만 그 중에서 크리스 프랫의 활약이 돋보입니다. 블록버스터의 주인공으로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단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줍니다. 그와 미묘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인물로 조 샐다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인간이 아닌 영웅으로는 베이비 그루트와 로켓, 욘두 등이 등장하는데 목소리는 할리우드 톱배우인 빈 디젤과 브래들리 쿠퍼가 맡았습니다. 인간 이상의 연기를 보여주는데 특수효과의 효과가 실사영화와 거의 근접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은 임무를 수행하고 돌아오던 도중에 부족의 물품을 훔친 혐의로 쫓깁니다. 위기의 순간에 도움을 얻는데 원형 형태의 우주선에 나온 남자는 자신이 퀼의 아버지라고 얘기합니다. 에고는 퀼과 가모라, 드랙스를 그가 있던 행성으로 데려갑니다. 그곳에서 에고는 자신이 신과 같은 존재인 것을 알려줍니다.
퀼은 자신 역시 아버지와 같이 빛을 만들어내는 능력이 있음을 알고 아버지와 같은 존재인 것에 놀랍니다. 나머지 멤버들은 욘두의 공격을 받지만 욘두는 부하들에게 붙잡힙니다. 우주선에서 욘두와 로켓은 그곳을 탈출하는데 성공하고 퀼이 있는 행성으로 향합니다. 에고와 함께 있던 맨티스는 드랙스에게 행성의 비밀을 알려줍니다. 가모라는 행성에서 수많은 해골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 위협을 느낍니다. 퀼은 아버지의 능력에 동경하지만 그가 한 행동에 큰 충격을 받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속편은 퀼의 부모에게 많은 비중을 둡니다. 그가 과거의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현재의 친구가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를 깨닫습니다. 악당으로서 버림을 받았던 욘두는 퀼을 구함으로써 자신의 사명을 다합니다. 액션에 비중을 맞춘 오락영화지만 많은 장면에서 웃음을 자아냅니다. 액션과 코미디를 적절하게 버무려 놓았습니다. 퀼은 과거의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인물인데 그의 대사와 소지한 워크맨은 아날로그적인 냄새가 물씬 풍깁니다.
젊은 세대들은 워크맨과 데이비드 핫셀호프의 존재를 이해하기 힘듭니다. 그러나 30대 이상의 관객이라면 어릴 때 느꼈던 추억에 빠지게 될 것입니다. 단순히 오락적인 요소만 있는 것이 아니고 교훈과 감동을 전달합니다. 작품 속에는 애증의 인물이 몇명 있습니다. 주인공 퀼뿐만 아니라 가모라 역시 여동생과 갈등을 겪습니다. 욘두 역시 자신의 잘못을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 모든 갈등이 작품 후반에 실타래 풀리듯이 해결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매우 세련되고 뛰어난 영상뿐만 아니라 개성이 강한 캐릭터의 연기가 인상적입니다. 세련된 영상 속에서 아날로그적인 색채가 물씬 풍기는 것이 이채롭습니다. 오락적인 재미와 더불어 감동이 관객에게 여운을 남깁니다. 마블 작품답게 엔딩 이후에 쿠키 영상이 몇 개 있으므로 놓치지 않고 감상하기 바랍니다. 우주의 악당인 이들이 보여줄 또 다른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컴퓨터 접속자는 컴퓨터 전용 웹하드 검색기로 검색하셔야 합니다.컴퓨터 전용 검색기 이동※ 찾으시는 관련 검색어를 짧게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특수문자 금지】※ 위의 검색기는 파일이즈 【www.fileis.com】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검색해드리고 있습니다.※ 파일콩 웹하드 검색기의 장점은 웹하드에서 【제한된 검색어까지 모두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