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 대한모험은스토리가 과거 반복의 움직임을 따라 가면서 새로운 것과 거의 같은 것들입니다. 최신 애니메이션 속편에서 작별 인사를 준비하십시오. 와 .최신 프랜차이즈에 대한 최신 기사는 재미있는 순간, 탁월한 음성 재능 및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영화를 가볍고 가볍게 유지합니다. 불행하게도, 에는 스토리가 가득하고 캐릭터가 많으며 자체 프랜차이즈 내에서 익숙한 영역을 확실히 차지하기 때문에이 영화에서 계속 진행할 것은별로 없습니다.

나에게, 나는 그것이 괜찮은 영화라고 생각했다. 나 같은 고화질의 애니메이션 영화가 아니지만 의도 한 대상 고객을 즐겁게하는 기능을합니다.는 기껏해야 또는 아마도 임대로 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리즈에서 최악의 항목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컨티넨탈 드리프트라고 생각합니다) 프랜차이즈가 활기와 전체 신선도를 잃어 버렸다고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사람들이 마침내이 프랜차이즈를 종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잘 달렸지 만 지구의 실제 빙하기와 마찬가지로 빙하기 시대의 프랜차이즈는 녹아 없어져 과거의 기억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눈에는 내게 아름다운 의미가 무엇입니까? 목표를 달성하는 데 (개인적으로) 무엇이 필요합니까? 어떻게 그 상태에 도달 할 의향이 있습니까? 이러한 유형의 질문은 이러한 질문을 제기하기 위해 일부 사람들이 불필요한 그러나 모든 사람이 스스로에게 묻는 보편적 인. 근본적인 질문입니다.

(공개적 으로든 사적 으로든) 미용은 피부 깊숙이라는 말과 그 안에있는 것이 무엇인지라는 말은 항상 긍정적 인 보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름다운것으로 간주하는 것을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이것은 사람이 낮은 자부심. 자기 가치를 지니고 대중에게 판단을받지 않고 세상을 나가고 나가는 자신감이 결여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다양한 소셜 미디어 아울렛, 신체 쉐밍 (신규웹하드추천순위) 개인 및 객관화 된 사람들이 부상하고 있음을 감안할 때이 점은 더 세 심하게 판단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문자 그대로 거의 모든 사람들이 성별, 성별, 종교, 금전 상태 또는 정치적 태도에 상관없이 스스로에게 묻는 것은 보편적 인 질문입니다.
Marvel Heroes movie

Guardians of the Galaxy

WRITER : Admin | DATE : 24-04-04 | GENRE : SF HEROES


마블의 새로운 시리즈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개봉 전부터 숱한 화제를 모았습니다. 마블의 기존 영웅들은 속편과 ‘어벤저스’의 성공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여기에 새로운 영웅의 등장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광대한 우주를 배경으로 개성이 강한 영웅들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합니다. 시리즈의 첫 편이기 때문에 인물에 대한 설명과 만남에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드림팀이라 부를 수 있는 조합이 완성된 후에는 우주의 평화를 위협하는 악당과 대결하는 구도로 펼쳐집니다. 마블의 영웅답게 주인공들은 유머가 넘치고 액션은 짜릿한 쾌감을 안겨줍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주인공이 무려 5명이나 되는데 캐릭터의 색깔이 매우 뚜렷합니다. 그 중에서 2명은 동물과 식물이 등장해서 색다른 재미를 줍니다. 극중에서 가장 비중이 큰 실질적인 주인공은 크리스 프랫이 맡았는데 국내 관객에게는 생소한 배우입니다. 다른 주연으로 조 샐다나, 데이브 바티스타를 만날 수 있습니다. 너구리인 로켓과 나무인 그루트는 음성으로 등장하는 배우에 주목해야 합니다. 빈 디젤과 브래들리 쿠퍼가 음성으로 등장해서 유쾌한 유머로 재미를 안겨줍니다. 조연으로는 베네치오 델 토로, 마이클 루커 등이 등장해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블록버스터 작품이지만 아날로그 코드가 담겨 있습니다. 주인공이 소니 카세트 테이프를 통해 음악을 듣고 춤을 추는 장면에서 복고가 느껴집니다. 액션영화지만 유쾌한 대사와 코미디를 통해 웃음을 자아냅니다. 나무인 그루트는 오직 동일한 대사만 구사합니다. 그러나 적재적소에서 들려주는 대사는 상황과 기막히게 들어맞습니다. 그루트는 영화 후반에 자신의 몸으로 동료를 감싸면서 유일하게 다른 대사를 하는데 짧지만 희생의 숭고함이 느껴집니다. 진지한 장면에서 황당한 상황이 연출되기도 하는 등 코믹적인 요소는 지루할 틈을 주지 않습니다.





​어린 시절 어머니를 잃은 피터는 외계인에게 납치되어 도둑으로 성장합니다. 그는 자신을 쫓는 일행들과 감옥에 수감된 후 탈출하는 과정에서 멤버가 만들어집니다. 공동의 목표를 위해 활동하면서 서로에 대한 정이 끈끈해집니다. 피터와 가모라, 드랙스, 로켓, 그루트는 절대악과 상대하면서 우주의 평화를 지키는 역할을 맡습니다.



시리즈의 1편에서는 주인공 피터가 친구를 만드는 과정을 보여주는데 후반에 출생의 비밀을 살짝 알려줍니다. 어릴 때 어머니는 세상을 떠났지만 아버지의 존재에 대해서는 얘기가 없는데 후반의 힌트는 다음 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1편에서는 절대악인 타노스의 비중이 약한데 2편에서는 좀 더 본격적으로 등장할 것입니다. 1편의 인상적인 출발은 2편에 대한 기대를 더욱 크게 만듭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는 온 가족이 함께 보기에 좋은 작품입니다. 화려한 액션과 권선징악적인 설정, 웃음을 주는 상황이 블록버스터로서 제 역할을 충분히 해냅니다. 등장인물이 많아서 다소 혼란스럽기도 하지만 작품을 이해하는데 무리가 가는 정도는 아닙니다. 마블의 새로운 영웅인 우주의 수호자들은 다음 편에서 좀 더 제대로 된 활약을 펼칠 것입니다. 마블의 작품은 엔딩 크레디트 이후를 주목해야 합니다. 자막이 올라간 이후에 다음 편에 대한 이야기를 소개하는데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도 예외는 아닙니다. 마블의 작품을 즐겨 보는 관객이라면 새로운 시리즈를 놓쳐서는 안될 것입니다.

Marvel's Guardians of the Galaxy - Trailer

WRITER : Admin | DATE : 24-04-19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