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영화 이것은 특정 인물이 완전히 실현되지 않았으며 주로 영화의 이야기를 전하기 위해 (특정 장면에서 그리고. 또는 내러티브를 앞으로 나아가게 할 때) 그러나 아래에서 더 많이 설명합니다. 또한, 유머러스 한 영화는 대다수의 기능에 대해 확실한 히트 또는 미스를 가지고 있으며, 일부 작업은 잘되고 일부는 끔찍한 쓰러짐으로 착륙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마블 히어로 영화는 1 시간 50 분의 실행 시간을 가지지 만 영화의 세 번째 연기는 너무 부풀어 오른다. 이 점의 대부분을 통해 지침이 부족합니다.

영화의 클라이맥스 결말 장면은 마침내 어벤져스 (The Avengers, 2012)과 이 메시지를 집으로 보내는 곳이지만 실제 환경과 영화 자체에서 울리는 느낌을주기에는 너무 작고 너무 늦습니다. 그럴 수 있었던 것처럼 강한 공감을 나타냅니다. 그 시점에 도달하기 위해, 그러나, 이야기는 꽤 잘 작동하지 않고 무의미한 약간의 오프 비트 순간을 통해, 제 3의 행위의 첫번째 부품의 많은 것을 무디고 지루하게 만든다. 나는캐스트에 인식 할 수있는 이름이며, 대부분은 연기자의 재능과 이러한 캐릭터를 생생하게하는 능력에서 성공합니다.

불행하게도, 과 (그들이 시나리오를 쓴 것을 기억하라)은 이러한 캐릭터의 일부를 얕게 만들거나 저개발적으로 만든다. 배우와 여배우 자신을 흥미롭지 않게하거나 불필요하게 만듭니다. 영화의 주요 주인공 인 르네 배럿 (드라마 다시보기)의 코미디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Guardians of the Galaxy, 2014) 배우 인 에이미 슈머 (드라마 다시보기)는이 영화의 주인공으로 헤드 라인을 장식했다. 그녀의 우울한 스탠드 업 코미디 영화뿐만 아니라에 감사의 뜻을 전한 그녀의 역할로 유명한 는캐릭터를위한 이상적인 선택 인 것 같습니다.

더하기 크기의 여배우가 아니라 그녀가 어떻게 내면의 아름다움에 대한 밑줄을 그려주는 메시지를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진실하고 정직한 방식으로)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the Wasp, 2018) 그녀의 라인을 전달하는지. 전반적으로 슈머는 그 역할이 훌륭하고 자신을 잘 다룰뿐 아니라 영화의 많은 부분을 기능에 대한 큰 덩어리로 어깨에 메고있다. 아직도, 그녀는 자신감이 약한 성격을 전하는 것보다. 더 어색하고 성가신 섹스를하는 것이 더 편안하기 때문에 화면에서 그녀의 가장 훌륭한 작품이 아닙니다.
Marvel Heroes movie

Thor: The Dark World

WRITER : Admin | DATE : 24-04-11 | GENRE : SF HEROES


마블 코믹스의 영웅들은 하나의 브랜드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고 있습니다. 시리즈를 통해 많은 영웅들이 등장하였으며 그들을 한데 모은 ‘어벤저스’는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한 작품에서 마블의 영웅들은 동시에 만나보는 놀라운 경험을 한 관객들은 그 이후의 이야기에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어벤저스’ 이후 ‘아이언맨3’와 ‘토르: 다크 월드’가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토르’의 영웅은 거대한 망치 묠니르를 소유하면서 지구와 신의 왕국인 아스가르드를 지키는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납니다.



그러나 그는 왕권보다는 지구에 있는 연인인 제인의 사랑을 그리워하는 인물입니다. ‘토르’의 2번째 이야기인 ‘다크 월드’는 어둠의 힘인 에테르를 둘러싼 거대한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전작보다 이야기의 규모가 훨씬 거창해졌으며 더 많은 볼거리를 선사합니다. 마블의 중심축이기도 한 ‘토르’의 활약은 이번 시리즈에서도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토르’의 출연진은 전작과 크게 다를 바 없습니다. 주인공은 토르는 크리스 헴스워스가, 연인인 제인은 나탈리 포트만이 맡았습니다. 지구와 신의 세계인 아스가르드를 넘나들며 환상적인 모험과 사랑을 나눕니다. 왕권을 노리는 동생 로키는 톰 히들스톤이 맡아서 속을 알 수 없는 사악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로키는 전편 ‘어벤저스’에서 지구를 공격한 것에 대한 문책으로 지하감옥에 갇힙니다.



전편과는 달리 로키는 형인 토르를 도와 악의 세력을 함께 물리치는데 그 와중에 장렬하게 전사하고 맙니다. 그러나 로키는 언제든지 배신을 할 수 있는 인물이며 그 사악한 속내는 예상하지 못한 반전을 보여줍니다. 속편의 매력은 전작의 배우들이 고유한 캐릭터를 영속적으로 보여준다는데 있습니다. ‘토르’를 좋아한 관객에게 ‘다크 월드’는 전편의 즐거움을 고스란히 느낄 것입니다.



‘어벤저스’의 사건으로 로키는 지하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행성의 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바쁜 나날을 보냅니다. 지구에 남은 제인은 우연히 다크 엘프의 강력한 무기인 에테르를 체내에 흡수합니다. 그리고 공간이동으로 아스가르드 왕국에서 토르와 재회합니다. 다크 엘프의 우두머리인 말레키스는 아스가르드 왕국을 공격하여 왕비인 프리가를 살해합니다.



오딘은 말레키스와 아스가르드에서 전쟁을 벌이려고 하지만 토르는 자신의 왕국이 큰 피해를 입을 것을 걱정하면서 자신과 제인이 어둠의 세력이 있는 곳으로 갑니다. 지하감옥에 있는 로키와 협력을 통해 왕국을 떠나 비상통로를 통해 말레키스가 있는 곳에 도달합니다. 제인의 몸속에서 에테르를 빼낸 말레키스는 지구의 그리니치에서 어둠의 세력을 퍼뜨리려고 합니다. 행성이 일렬로 정렬되는 컨버전스를 앞두고 지구에서 말레키스와 토르와의 대결이 펼쳐집니다.



‘토르: 다크 월드’는 현란한 볼거리뿐만 아니라 이야기의 규모가 더욱 확장되었습니다. 전편과 달리 로키와 토르는 협력관계를 유지하지만 그들이 진정한 화해를 한 것은 아닙니다. ‘다크 월드’에서 토르와 제인의 사랑은 신의 세계인 아스가르드와 지구를 넘나듭니다. 자기장의 이상으로 아스가르드에 온 제인과 지구에 온 말레키스의 존재는 현실과 환상을 오가는 특이한 경험을 관객에게 안겨줍니다. SF에 판타지의 요소를 가미하여 거대한 서사극으로서 재미를 부여합니다. ‘토르: 다크 월드’의 영웅인 토르는 지구의 연인을 위해 왕위를 포기할 정도로 인간으로서의 매력이 강한 인물입니다.



마블 코믹스의 작품들은 엔딩 크레디트가 올라간 후에 새로운 이야기나 힌트를 알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토르: 다크 월드’ 역시 이후의 이야기를 위한 힌트를 제시합니다. 그리고 ‘아이언맨3’와 동일하게 ‘토르’의 새로운 시리즈를 알려주는 것도 잊지 않습니다. ‘토르: 다크 월드’는 전편의 서사와 재미를 고스란히 이어받은 작품으로 마블의 영웅을 좋아하는 관객은 다음 이야기를 위해서라도 꼭 감상해야만 하는 작품입니다.

Thor: The Dark World Official Trailer HD

WRITER : Admin | DATE : 24-04-23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