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말 좋아하며형제 를 연기하는 또 다른 배우입니다. 블랙 세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게임 오브론 (드라마 다시보기) 멀린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The Avengers: Age of Ultron, 2015))으로 알려진 호퍼 (히어로)의 그랜트 (마블)의 성격은 유감스럽게 주장된다. 그 많은 마블 영화속의 히어로들은 오직 하나의 특별한 장면에서 필자의 예쁜 이야기를 들려 준다. 나는 왜 그런 인물을 만들어야하는지 궁금하다. 그러나와는 달리 호퍼 연기 능력은 부자가 나쁜 소년. 플레이 보이 아키 타입 캐릭터로서 그랜트의 성격을 띤다.
다시 말하지만, 잘못은 아니지만, 그 기능에 대해 잘 쓰여지고 활용되지 못했습니다. 나머지 캐스팅은 더 작은 지원 역할을 담당합니다. 에이미 슈머 (드라마 다시보기)의 르네 배럿 (닥터 스트레인지)은 아름답다고 느끼는 순간을 얻으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적어도 그녀의 환한 환상을 그녀의 머리에 실어 나르기 위해) 자신이 항상 느끼고있는 자신감을 얻습니다.
감독 과 감독 데뷔 장편 영화 작품을 통해이 캐릭터의 공통된 단편을 연기하고 그 결과에서 나오는 기쁨과 함정을 배우는 영화를 만드는 쌍을 볼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영화의 긍정적 인면은 사회가 가지고있는 보기 좋게또는 추한것으로 간주되는 개인적인 견해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타격을 입었고, 이는 거의 모든 시청자들에게 반영 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와강한 성과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결코 개념의 표면 수준 아래로 내려 가지 않으며, 격렬한 메시지 내에서 의미있는 이야기를 전달하지 못하고, 공식을 끌어 내릴 수있는 예측 가능한 플롯 비트가되지 못한다. 나에게 그것은 내 관심을 잃은 영화가 적당했다. 그것은 순간을 가졌으며 가볍고 시원했지만 마블 영화속에서 게으름과 가벼운 상황을 감안할 때 최근의 추억에서 로맨틱 코미디를 대단한 것으로 보았습니다.
따라서, 나는 정말로, 정말로 인 사람들을 위해 임대료를 줄 것이고, 참을 수있는 데이트 나잇영화를보고, 이것을 보지 않을 이유가없는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 건너 뛸것을 주겠지요. 마블 영화. 결국, 2018 년 영화 출시 배경으로 사라질 가능성이 높은 서비스 가능한 낭만적 인 코미디입니다. 처음에는 좋은 건전한 전제가있는 영화에 대한 사건을 슬프게 돌며 궁극적으로 윙윙 거리며 끝내 반짝 거리는 소리를 낸다.
Marvel Heroes movie
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WRITER : Admin|DATE : 24-11-18|GENRE : SF HEROES
마블 코믹스에서 선보이는 슈퍼히어로 ‘퍼스트 어벤저’는 여러 가지로 매우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동안 마블에서는 다양한 히어로들을 배출해 왔습니다. 그 수가 매우 많아서 일일이 언급하기가 힘들 정도입니다. 그러나 ‘퍼스트 어벤저’는 마블 코믹스의 최초의 히어로라 불릴 만 합니다. 최초이지만 영화로 제작된 마지막 히어로이기도 합니다. 마블 코믹스의 영화를 즐겨 보는 관객이라면 각 작품들 사이에 연관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작품들이 엔딩 크레딧이 올라간 이후에 다음 편의 이야기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모은 ‘아이언맨’이나 ‘인크레더블 헐크’, ‘토르’ 등 모든 작품이 조금씩의 연관이 있습니다. 눈썰미 있게 작품을 깊게 본 관객이라면 단서를 발견할 수 있지만 사실 작품 그 자체로서의 재미도 충분합니다.
‘퍼스트 어벤저’는 내년에 개봉할 마블의 ‘어벤저스’의 마지막 영웅입니다. 드림팀이라 불러도 될 정도로 마블의 인기 캐릭터가 한 작품에 모두 등장하는데 관객들은 벌써부터 내년 봄을 기대할 것 같습니다. ‘퍼스트 어벤저’는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데 엔딩 크레딧 후 ‘어벤저스’를 예고함으로써 관객의 기대감을 한껏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마블의 영웅이 모두 등장하는 그 자체만으로도 관심을 끌기에 충분합니다.
‘퍼스트 어벤저’는 개성 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고 있습니다. 할리우드에서 상당히 지명도 있는 배우들이 조연으로 등장하는데 면면을 살펴보면 ‘매트릭스’의 개성 있는 악역 휴고 위빙과 강인한 카리스마를 자랑했던 토미 리 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포기를 모르는 새로운 영웅은 크리스 에반스가 맡고 있습니다. 악역으로 등장하는 휴고 위빙은 전 세계를 장악하려는 야심이 있는 인물인데 영화 중반 이후 자신의 본 모습을 드러냄으로써 전형적인 악역 캐릭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퍼스트 어벤저’는 제2차 세계대전을 무대로 삼고 있습니다. 마블 영웅 중에서 현대나 미래가 아닌 과거를 배경으로 삼은 작품은 흔하지 않습니다. 한창 전쟁이 벌어지던 혼란한 시기 스티브 로저스는 포기를 모르는 끈기로 군대에 가려고 합니다. 그러나 빈약한 신체나 병력으로 인해 번번이 입대를 거절당합니다. 그러나 슈퍼 솔저 계획을 준비하던 박사에 의해 그가 입대하게 되고 프로젝트에 의해 그는 변화된 몸을 가지게 됩니다.
처음에는 채권을 팔기 위한 단순한 광고 모델로만 활동하지만 자신의 친구가 포로가 된 사실을 알고 홀로 적진으로 나아갑니다. 그 곳에서 큰 성과를 거둔 이후 그는 진정한 캡틴 아메리카로서 영웅이 됩니다. 또 다른 슈퍼 솔저인 히드라의 수장 레드 스컬은 신무기를 입수함으로써 전 세계를 차지할 야망을 키우게 됩니다. 그의 미국을 공격 대상으로 삼게 되고 캡틴 아메리카는 그와 일대일로 맞서게 됩니다.
스티브 로저스는 맞기만 하는 약골입니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는 끈기가 있습니다. 그 끈기 하나로 그는 군인이 되고 또한 영웅이 됩니다. 그가 보여준 영웅심은 자신의 명성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물론 그가 포로를 구해내는 과정이나 전투 장면은 지나칠 정도로 과장된 면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마블 코믹스의 영웅들이 보여주는 활약에서 현실성을 따진다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놀라운 능력으로 군대 전체를 상대하고 결국 레드 스컬과의 대결을 펼치는 것은 오락 영화의 전형적인 산과 악의 대결 구도입니다. 선과 악의 대결 구도에서 누가 이길 것인지는 뻔한 일입니다. 영화는 다음 작품인 ‘어벤저스’를 염두에 두어 두고 있기 때문에 시대를 현재까지 끌고 갑니다. ‘퍼스트 어벤저’로 마무리한 마블의 영웅들이 한 곳에 모여서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관객들은 2012년 이들 영웅의 귀환을 손꼽아 기다릴 것입니다.
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 (2011) Movie Clip
※ 컴퓨터 접속자는 컴퓨터 전용 웹하드 검색기로 검색하셔야 합니다.컴퓨터 전용 검색기 이동※ 찾으시는 관련 검색어를 짧게 입력해주세요. 【띄어쓰기/특수문자 금지】※ 위의 검색기는 파일이즈 【www.fileis.com】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검색해드리고 있습니다.※ 파일콩 웹하드 검색기의 장점은 웹하드에서 【제한된 검색어까지 모두 검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