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개봉 주말에 독립 기념일을 보러 갔을 때 나는 6 학년 때였 다. 그 당시에, 내가 영화를 좋아하는 동안, 나는 분명 악몽을 꾸몄다. 인크레더블 헐크 (The Incredible Hulk, 2008)는 마블 영화속의 사실입니다. 과 그의 팀이 외계 생명체와 그 생명체를 열어 공격하기 시작한 한 장면. 그리고 외계인이 말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말하는 다음 장면은 나를 풀어 준다. 지금! 토르: 라그나로크 (Thor: Ragnarok, 2017) 내가 어렸을 때 살아있는 쓰레기를 두려워했다.

몇 주 동안 악몽을 꿨어.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영화 독립 기념일이 내 영화 목록에있는 고전적인 영화가되어 영화를 감상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4의 성공으로 (영화 감독)는 속편을하고 싶다고 말했지만 지금까지는 결코 실현되지 않았습니다. 너 한테 말해야 해.. 독립 기념일에 대한 티저 예고편을 처음 보았을 때 나는 거위 덩어리를 가졌지 만 부활을 확실히 보았고 확실히 영화를 보게되었습니다.

마블 영화속에서 그것을 본 후, 나는 4 후속편에 대한 20 년 동안의 과대 광고가 내가 독립 기념일로 보았던 것에 의해 허물어 졌다는 것을 느꼈다. 부활은 분명히 여름 영화 블록 버스터의 팡파레를 가지고 있지만, 분명히 다소 멀다. 원래 영화의 영광. 두 영화 사이의 간격 (실제와 영화의 내러티브 모두)에 따라 감독은 부활을 통해 4 영화로 돌아갑니다. 에머리히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는 최신 영화 제작에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업데이트 된 비주얼을 사용하여 인상적인 로케일 배치 (달베이스, 외계인 어머니 배에 탑승 한 적대적인 내부 거주지 등) 및 확고한 세트 피스를 자랑합니다.

기본적으로 부활은 시도하고 진실 된 여름 블록버스터로, 시청자들이 지구를 공격하기 위해 돌아 오는 외계인의 공상 과학 세계에 자신을 몰두할 수있게하는 절차에 큰 비주얼을 담고 있습니다. 토르: 라그나로크 (Thor: Ragnarok, 2017) 또한, 4에 대한 계속되는 이야기를 마침내 볼 수 있다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친숙한 얼굴과 차세대의 외모를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외계인 기술이 이제 인간 기술 (두 기술의 융합 공동 채택)에 어떻게 통합되어 있는지 봅니다. 부활과 가장 큰 실망은 그것의 전임자, 필사적으로 동일한 마술4가 96 년에 다시 최고조에 포착되기를 원한다.
Marvel Heroes movie

Thor

WRITER : Admin | DATE : 24-03-19 | GENRE : SF HEROES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슈퍼히어로는 그 수가 얼마나 되는지 가늠을 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토르’는 마블 코믹스에서 선보이는 가장 최신 영웅이라 부를 수 있습니다. 신의 세계와 인간의 세계를 동시에 보여주면서 공간을 초월한 전투와 사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토르’는 왕위계승권을 박탈당하고 평범한 인간의 상태로 지구에 떨어집니다. 그가 보여준 탐욕과 욕심 때문에 바닥까지 떨어진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인간세계에서 인내와 사랑을 배우게 되고 전혀 다른 사람으로 거듭납니다.



‘토르’에서 눈길을 가는 배우는 여주인공 나탈리 포트만입니다. 2011년 가장 잘 나가는 배우로 그녀를 꼽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는데 장르 역시 다양합니다. 멜로 및 코미디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나탈리 포트만은 변신을 가능한 배우라는 점에서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슈퍼히어로가 등장하는 액션영화에서 나탈리 포트만은 과학자로서의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양한 배우들이 등장하지만 조연으로 일본의 인기배우인 아사노 타다노부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영화 속에서는 동양계 배우라고만 생각했는데 그가 아사노 타다노부임을 알고는 깜짝 놀랐습니다. 조연이라고 하지만 비중이 있는 배역이라서 그의 할리우드 진출이 이채롭게 느껴졌습니다. 할리우드 작품에서 동양계 배우를 찾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토르’에서는 색다른 무기 ‘묠니르’를 만날 수 있습니다. 거대한 망치인데 인간의 힘으로는 꿈쩍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토르’가 전사일 때 아무렇지도 않게 휘둘렀지만 인간이 된 이후에는 그 역시 ‘묠니르’를 들 수 없었습니다. 기존에 많은 슈퍼히어로가 있었지만 ‘토르’가 들고 있는 망치만큼 특이한 무기는 없었습니다.



‘토르’가 인간세계로 추방된 것은 왕의 명령을 거절하고 무모한 전투를 벌여 왕국을 위험에 처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왕이 될 뻔한 ‘토르’는 인간세계에 처음 왔을 때만 해도 고집만 가득한 인물이었습니다. 그러나 지구에서 모든 힘을 뺏기고 망상주의자로 전락하고 맙니다. 사정을 모르는 지구인들에게 그는 미치광이로 보일 뿐입니다. 인간세계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어서 사고를 내기 일쑤입니다.

그 생활이 ‘토르’를 변화시킵니다. 제인과의 진지한 만남이 시작되고 남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마음을 가지게 됩니다. 동생의 계략으로 지구에 버려진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일행과 함께 왕국으로 돌아갑니다. 형에 대한 질투가 가득한 로키는 자신이 왕이 되고 ‘토르’를 없애기 위해 지구에 ‘디스트로이어’를 보냅니다. ‘토르’가 희생의 마음을 가졌을 때 그는 다시 강력한 힘을 가지게 됩니다.



강력한 힘을 가졌지만 인성이 모자랐던 ‘토르’가 진정한 전사로 거듭나는 과정이 흥미롭습니다. 제대로 깨우친 ‘토르’는 처음과는 전혀 다른 인물이 되어 가족과 왕국을 구하게 됩니다. ‘토르’는 이전의 슈퍼히어로와는 다른 점이 많습니다. 신의 영역과 인간의 영역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는 것. 영웅이 평범한 인간이 되어 깨우침을 받은 이후 더욱 강력해지는 것은 선천적인 능력보다 후천적인 면을 강조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블 코믹스의 작품은 엔딩 이후 볼거리를 집어넣습니다. 마블 코믹스의 최고 기대작 ‘어벤저스’에 대한 예고를 빼놓지 않습니다. 다양한 영웅들이 동시에 등장하는 ‘어벤저스’는 숱한 화제를 뿌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웅들이 많기 때문에 그들을 한 작품에서 만난다면 정말 색다른 경험이 될 것입니다.



판타지 액션영화답게 신의 세계는 대부분 컴퓨터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있습니다. 실사에 가까운 컴퓨터 그래픽이라고 하더라도 배경 화면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아름다운 배경에 스케일 큰 전투장면 등이 쉴 새 없이 몰아칩니다. 관객들은 지루함 없이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토르’ 역시 속도감이 있어서 스크린에서 눈을 떼기 힘들 것입니다. 판타지 액션영화를 좋아하는 관객이라면 놓쳐서는 안 될 작품입니다.

Thor’s Coronation Scene - Thor (2011) Movie CLIP HD

WRITER : Admin | DATE : 24-03-24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