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비밀스런 사회 (인크레더블 헐크 (The Incredible Hulk, 2008)) 영화는 흥행 성공을 거두었지만 비평가와 영화 관람객의 리뷰가 서로 만났습니다. 2009 년 하워드와 행크스는 천사와 악마 영화에서 댄 브라운 (영화 다시보기)의 세계로 돌아온다. (다시 브라운과 같은 이름의 책을 기반으로 했다. 다빈치 코드 (영화 다시보기)의 후속작으로 쓰이며 (이 책은 사전에 발표 된 바있다.)이 영화는 랭던 (영화 다시보기) 교수의 모험을 계속하고 있다.

바티칸 (새로운 교황으로 선출되기 전날)과 또 다른 비밀스런 사회 (일 루미 티)에서 음모를 밝히기 위해 또 다른 생사 사역에 나선다. 마찬가지로, 그 전임자 인 앤젤스 앤드 악마 (&)는 혼합 리뷰와 상당히 큰 박스 오피스 리턴으로 만났습니다. (코드가 만든 것보다. 조금 적지 만) 우리가 마지막으로 행크스 랭던 (영화 다시보기)을 보았을 때부터 7 년이 지났습니다.

현재 콜럼비아 픽쳐스 (마블 영화)와 론 하워드 (영화 다시보기) 감독이최신 소설 인 영화를 통해 실버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신규로 나온 웹하드이며, 이 세 번째 연재물은 한 눈에 볼만한 가치가 있거나 브라운의 영화 페이지 투 스크린 (인크레더블 헐크)표현의 수수께끼 (그리고 시간)가 지난 몇 년 동안 약 해졌습니까? 이탈리아 피렌체의 병원 방에서 갑자기 깨어 난 교수 (마블 히어로 영화 다시보기)의 투쟁 임시 기억 상실과 함께, 시에나 브룩스 (인크레더블 헐크)는 전날 밤 폭력적인 만남 중에 떠돌아 다니는 총알이 머리를 스며 들었다.

필사적으로 그가 이탈리아에있는 이유를 상기하자면, 로버트는 또한 해독 할 수없는 지옥의 묵시록 적 비전에 시달리고있다. 곧 혼란에 빠지게 된 교수에게 베인 타 (, 애나 울 루루)라는 여성 암살자가 그를 죽이러 간다. 로버트와 시에나는 병원에서 도피하여 임무를 수행하여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알아 낸다. 위험에서 벗어난 로버트는 단테 알리기 에리의 유명한 지옥도지도그림의 변형 된 버전을 투영 한 특별 패러데이 포인터를 소유하고 있으며, 최근 죽은 억만 장자 유전학자인 버트 랜드 지브리스트에게 남겨둔 예언 된 경고와 관련이 있음을 빠르게 인식하고 있습니다.
Marvel Heroes movie

The Incredible Hulk

WRITER : Admin | DATE : 18-07-17 | GENRE : SF HEROES


일단, 칭찬해주고 싶은 노튼의 헐크입니다. 헐크로 변할 때의 암울함을 굉장히 잘 풀어냈습니다. 중간에 굉장히 괴롭다고 밝힌 것으로 보아 헐크로서 갖는 고충, 고통 등을 잘 보여주었다고 봅니다. 일단 그의 헐크는 재앙, 저주로 그려집니다. 이 '초록 괴물'을 없애고 싶어하고, 그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헐크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하지만 그초록 괴물은 없애지 못하고, 그는 꾸준히 괴로워하죠.



하지만 점점 후반부가 다가올 수록 초록 괴물 '헐크'는 그에게 축복으로 다가옵니다. 깡패들과 군인들에게 그를 구한 것도 헐크고, 후반부에 어보미네이션을 저지한 것도 헐크입니다. 하지만 또 어찌보면 그들에게 쫓기게 만든 것도헐크 때문이고, 어보미네이션을 만든 것도 그의 강함에 대한 도전 정신 때문이었으니, 그에게는 피해도, 구원도 주는 아이러니한 캐릭터입니다.



결국 그는 후에 그 힘을 이용해 슈퍼히어로 역할을 하지만 [어벤져스] 시리즈 내내 피해를 입히는 구제불능으로 나옵니다. 그를 제어하기에는 '브루스 배너' 자신도 힘들기 때문이죠. 그나마 <토르 : 라그나로크>에서는 헐크 자체에 지능도 부각시켜주었으나, 수르트를 때리는 둥 지멋대로는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보이죠.



영화의 스토리는 뭐, 무난합니다. 다만 난잡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블론스키 캐릭터 성을 잘살리고, 빌런 역시 좋았지만, 제가 정말 좋아하는 히어로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습니다. 어쩔 수 없이 자신의 힘을 이용해 악당을 물리친다. 브루스의 본연은 원래 착하다는 것을 가리키는 것 같은데요, 그 과정이 너무 억지스러웠습니다.



정말 액션은 환상적입니다. <맨 오브 스틸>이 펑펑 터지는 액션을 보여주었고, <캡틴 아메리카 : 윈터 솔져>와 <캡틴 아메리카 : 시빌 워>의 현실성 넘치고도 강력한 액션을 보여주었죠. <인크레더블 헐크>는 둘 중에 전자에 가깝습니다. 정말 펑펑 터집니다. 두 떡대의 대결은 너무나도 팬들은 감동시켰습니다. 다른 작품에서는 압도적인 헐크가 '진다.'라는 것을 보아도 굉장히 손에 땀을 쥐게 합니다. 그렇지만 <맨 오브 스틸>과 달리 날아다니지 못하기 때문에 힘도 강조합니다. 네, 둘다 가졌습니다. CG로만 이루어졌겠지만 <블랙 팬서>를 오히려 능가하고, 정말 타격감이 엄청납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 전투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헐크 버스터 vs 헐크 정도로 좋았습니다. 이 영화의전부를 살린 듯한 후반부라고 생각되네요.

The Incredible Hulk 2008 Fight Scene

WRITER : Admin | DATE : 18-07-19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